휴지의민족
필리핀

태국 여행 이야기: 태국의 여성들에 대한 경험담

솔레어VIP
2024.05.04 추천 0 조회수 400 댓글 1

태국 여행은 아름다운 풍경과 해변을 즐기러 오는 분들도 많지만, 태국의 밤문화를 찾는 이들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태국의 여성들에 대해 좀 알아두면 만남이 더 수월할 것입니다. 태국의 여성 비율은 대체로 60% 정도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성비는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태국에는 게이들도 많습니다. 팟퐁 실롬역에 있는 타니아 거리를 가로질러 나가면, 게이들만 가는 아고고나 스트립바가 있습니다. 외국인들도 이곳을 많이 찾는 것으로 보입니다.

레이디보이(트렌스젠더)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방콕의 봉빠인 팟퐁, 나나, 소이카우보이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들은 어디를 가던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소수지만 레즈비언과 톰보이들도 있습니다. 이들은 태국 남자들의 바람끼가 일부 원인이 되어 생겨난 부류로 보입니다.

태국 여성들은 남자에게 대한 집착이 강합니다. 따라서 여자친구가 있다 해도 푸잉들이 가만 두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푸잉들도 자신의 바람끼가 있습니다.

푸잉을 만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반 푸잉을 만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업소 푸잉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업소 푸잉은 거의 모든 장소에 있으니까요.

태국 푸잉들은 다양한 곳에서 일합니다. 그러나 이들 직업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이유도 있으니까요.

결론적으로, 태국 푸잉들과 로맨스를 꿈꾸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미있는 만남을 원한다면 태국의 밤문화를 즐겨보세요.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휴지의민족1.com

댓글 1


정보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전체 필리핀 태국 베트남 그외
태국 파타야 여행기 - 첫날의 여운
+13
방콕가즈앙
2025.07.15 조회 68
1 2 3 4 5
/upload/0d9e17710414401f8aa444f27afb1803.web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