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밤문화 베스트 3
베스트 1. 베트남
베트남은 밤문화를 이야기할 때 항상 언급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필리핀, 태국과 함께 가격 면에서 가장 저렴한 곳이며, "싼 게 비지떡"이라는 속담이 우리나라에만 해당될 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최고로 뛰어난 곳 중 하나로 베트남을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서 동남아 출신과 결혼한 사람을 찾아보면 반이상이 베트남 여성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외모면에서도 베트남이 동남아에서 원탑인데요. 이처럼 밤문화가 상위권으로 올라온 것은 최근 일이며, 그에 따라 밤문화 업소들의 건물이나 위생 상태가 양호한 편입니다. 참고로 베트남 중에서도 100% 관광지역으로 생겨난 곳은 다낭과 나트랑 뿐이며, 다낭을 방문하면 다른 도시들이 재미가 없을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휴지의민족1.com
베스트 2. 캄보디아
캄보디아는 베트남만큼이나 싼 가격대를 자랑합니다. 하지만, 여기는 다른 이유로 싼 편입니다. 외모 면에서는 조금 미흡한 감이 있지만, 가성비 측면에서는 나쁘지 않습니다. 형편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조금 진화가 덜 된 느낌의 여성들이 보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마인드는 훌륭하여 치마를 입은 신처럼 모셔줍니다.
베스트 3. 필리핀
필리핀은 참애마한 국가입니다. 가격이 부르는데, 최근 가격이 크게 오른 상태입니다. 지난 6-7년 사이에 가격이 4-5배까지 올랐는데, 이는 상당한 변화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가격에 서비스를 받는 사람은 많습니다.